지금은 너를 읽을 시간, 넉넉한 거리두기 SNS 연계행사

청라국제도서관 프로그램 안내(자료=청라국제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프로그램 안내(자료=청라국제도서관)

인천광역시 청라국제도서관이 10월을 맞아 도서관 행사를 온라인으로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지금은 너를 읽을 시간'은 대면 강좌가 어려운 요즘, 온라인 플랫폼(Zoom)을 활용하여 8일에는 '김윤수의 독서근육키우기'로 3ONE을 통해 자신과 맞는 독서시간대를 찾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10일에는 '이미숙의 독서하브루타로 공감능력키우기'로 자신의 생각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효과적인 자녀와 소통과 토론법을 함께 배워볼 수 있다고 도서관은 덧붙였다.

'지금은 너를 읽을 시간' 교육 신청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와 전화접수(032-562-1674)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넉넉한 거리두기 SNS 연계행사로 '책을 소개합니다', '집콕! 책콕!'을 18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도서관 측은 알렸다.

참여 방법은 읽은 책, 대출도서 등을 손글씨, 사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청라국제도서관 인스타그램(gukje_lib)해시태그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한신자 청라국제도서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면서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서비스를 놓치지 않겠다"며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도서관 서비스 공백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및 분관 통합홈페이지와 청라국제도서관(☎032-562-1674)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청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