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 대표 시사 토크 프로그램 배블리TV, 제17화 생방송 진행

 

인천 청라국제도시를 대표하는 <더 청라>의 시사 토크 프로그램 '배블리TV 시즌2'의 17회가 20일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진행자인 노형돈 인천공항경제권시민연대 공동대표와 배석희 청라국제도시 총연합회 전 회장은 <더 청라> 윤창민 보도국장과 함께 한 주간 있었던 이야기를 나눈 후 '7호선 추가역 문제, 과연 적절했는가?'이라는 주제로 논평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김교흥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인천서구갑)은 노 대표 및 배 전 회장과 함께 '서울아산병원 청라 입성' 등 청라국제도시의 주요 현안들에 대해 함께 의논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더 청라> 영상뉴스를 통해 방영된 주간 소식인 '7호선 청라 연장선, 연내 착공 물건너가나?'를 비롯한 청라국제도시의 철도현안,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국제업무단지 등 진행상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어 SSG랜더스가 추진하고 있는 청라 스타필드 내 돔구장 건립 및 현대모비스 등 기업 입주, 시티타워, 인천고등법원 설치, 초·중·고등학교 확충 문제 등을 논의했다.

한편 배블리TV 시즌2는 <더 청라> YouTube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생방송으로 방영된다. 시청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출연진과 소통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청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