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의 10000가지 상상 - 청라만상, 윤창민입니다' 제4회 방송 진행

'보이는 라디오' 형식의 '종합정보 프로그램'을 표방하는 <더 청라>의 '청라의 10000가지 상상 - 청라만상'의 제 4회가 14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숨고르기'라는 키워드를 선정하여 진행한 4회 방송에서는 인하대병원의 청라의료복합타운 심사 불복 소송 기일 연기와 스타필드 청라 사업을 집중적으로 다루며 '숨고르기'에 들어간 각각의 사안들을 엮어 정리했다.

주간뉴스 리뷰에서는 ▲인하대병원 규탄 시민청원 답변조건 성립 ▲9호선의 공항철도 직결 공론화 ▲갈수록 심해지는 인천 시내버스의 서비스 품질 저하 등 소식을 간략히 정리했으며, 뒤이어 '뉴스뒤풀이'에서는 지난 13일로 예정됐다 2주 뒤로 기일이 연기된 인하대병원 측의 행정중지 가처분신청 재판과 관련해 뒷배경 및 향후 시나리오를 예상했다.

'청집사의 부동산 브리핑'에서는 3단지의 제일풍경채 1,2차 아파트의 특징을 정리하며 초품아와 숲세권을 지닌 각 단지가 어린 자녀를 둔 젊은 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점을 강조했으며 '나만 몰랐던 이야기'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스타필드 청라의 계획 변경을 살펴보며 앞으로 진행과정을 추가로 전달하였다.

한편 '청라의 10000가지 상상 - 청라만상'은 <더 청라> YouTube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생방송으로 방영된다. 제작진들은 시청자들의 실시간 채팅을 통한 활발한 소통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 청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