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HIND THE SCENE : 인생극장' 展

BEHIND THE SCENE : 인생극장 포스터(자료=서구문화재단)
BEHIND THE SCENE : 인생극장 포스터(자료=서구문화재단)

(재)인천서구문화재단은 2020년 연극의 해를 맞아 '공연장 옆 갤러리'인 인천서구문화회관 아트갤러리의 장소적 특징을 바탕으로 공연과 연극적 요소를 반영한 시각예술 작품들로 구성된 'BEHIND THE SCENE : 인생극장'을 온·오프라인 동시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예술문화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2020 방방곡곡 문화공감 기획전시' 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자아와 무의식의 페르소나, 무대 막 뒤의 백스테이지, 그림자극장, 일시적 환상의 리얼리티&판타지로 총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된다고 재단 측은 전했다.

재단에 따르면 이번 전시가 각 섹션을 주제로 회화, 조형, 조명 등의 작품들을 통해 공연 및 연극적 요소로 인생과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이 구현된다.

'BEHIND THE SCENE : 인생극장' 전시 중 일부(사진=서구문화재단)
'BEHIND THE SCENE : 인생극장' 전시 중 일부(사진=서구문화재단)

본 전시는 인천서구문화회관 아트갤러리 및 온라인에서 이달 1일부터 17일까지 운영되며, 오프라인 전시는 엔티켓(www.enticket.com)을 통해 사전예약으로, 온라인 전시는 문화재단 유튜브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인천서구문화재단의 'BEHIND THE SCENE : 인생극장' 전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 사전예약제를 통해 일별 관람 인원을 한정하고, 공간 내 입장 인원을 조절하여 운영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전시의 관련 정보는 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iscf.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공연전시팀(032-579-1150)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청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