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청라롯데캐슬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
청라 개발, 교육, 교통, 환경, 문화 분야 등 현안 점검

김교흥 국회의원 당선인과의 간담회가 롯데캐슬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되었다(사진=더청라)
김교흥 국회의원 당선인과의 간담회가 롯데캐슬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되었다(사진=더청라)

청라국제도시 총연합회(이하 '청라총연')가 주최한 김교흥 인천서구갑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간담회가 17일 청라 롯데캐슬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되었다.

간담회는 김교흥 국회의원 당선인과 함께 김종인 인천시의회 건설교통위원장이 참석했으며, 청라총연에서는 배석희 회장과 방장훈 부회장, 맹기영 기획국장이 대표로 간담회 테이블에 배석한 가운데 노형돈 청라총연 대변인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 자리에는 청라총연 임원들과 함께 간담회 장소를 협찬한 롯데캐슬 입주자대표회의 및 관계자들이 간담회에 함께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청라국제도시의 개발, 환경, 교통, 교육, 문화체육 현안에 대한 김 당선인의 비전과 진행 현황을 공유하고 배석희 회장 및 참석자들이 김 당선인에게 주민들의 당부를 전하며 토론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여기에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라국제도시 소상공인들을 위해 지역 정치인과 유관기관이 해야 할 책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침체되어 있는 청라 지역 상권의 활성화를 위한 구상도 함께 논의하였다.

김교흥 당선인은 "청라 주민들께서 보내주신 애정을 헛되이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며 "청라에 특화되어 있는 현안이 제대로 추진되어 주민들이 다른 지역과 비교할 수 없는 지역으로 만드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 생각하고 하나하나씩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 당선인은 "잘 되고 있는 부분이든 잘 안 되고 있든 주민들께 보고하고 소통하여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추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배석희 청라총연 회장은 "4년 임기기간 동안에 청라 주민들의 말에 귀 기울여주시고 공약을 꼭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더 청라>는 간담회 녹화 중계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19일 공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청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